Search
🗓️

[4/27 기능 업데이트] 주 N회 구독

안녕하세요, 꾸그입니다.
4월 27일에 구독 수업 스케줄 생성 기능이 일부 확대되어, 한 주간 여러 번 진행하는 구독 수업 스케줄(주 N회 구독 스케줄)을 생성할 수 있게 됩니다. 관련하여 달라지는 점에 대해 아래에 조금 더 자세하게 설명드리니, 향후 수업 계획과 스케줄 관리에 적극 활용해 주세요!
달라지는 점
1.
구독 스케줄 생성 시, 진행하고자 하는 요일을 여러 개 선택할 수 있습니다.
화면과 같이 설정하면, 첫 수업 요일은 화요일, 다음 수업은 월요일에 진행됩니다.
2.
구독 스케줄 생성 시, 첫 커리큘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체크 표시가 된 시작 커리큘럼이 첫 수업일에 진행할 커리큘럼입니다.
3.
정책적 변경사항
각 구독 스케줄 종료 시각으로부터 이후 3시간까지는 갱신 대기 기간으로, 동일한 반의 스케줄 휴강이 불가합니다. 필요하신 경우, 적어도 각 스케줄의 일주일 전에는 미리 휴강 계획을 세워 주시기를 권장드립니다.
그 외 구독의 갱신, 결제 및 취소/환불, 정산 등의 정책은 기존과 동일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 취소 및 페널티 규정을 확인해 주세요.
기능 사용 TIP
기존 구독 수업을 변경하지 않고, 주 N회 구독 스케줄을 새로 구성하실 수 있습니다. 기존 구독 수업에 바로 새로운 스케줄을 생성하시면 됩니다.
중도 유입이 가능하므로, 다회차 수업 운영(특히 3개월 이상, 장기간 진행하려고 했던)에 수요를 확보하지 못하여 어려움을 겪으셨다면 주 N회 구독 수업으로의 전환을 추천드립니다. 스케줄 생성 후, 커리큘럼에 맞추어 종강일을 설정하시면 해당하는 커리큘럼만큼만 진행 후 종료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일반 학원 커리큘럼처럼, 학기제 수업을 구성하는 데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다만 이 경우에는, 기존 다회차 수업을 복사하여 구독 수업으로 새로 구성해주셔야 합니다.
또한 다회차 스케줄은 진행 도중 폐강 시, 페널티와 위약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 진행 중이던 스케줄은 모두 마무리하고 나서 전환을 진행해 주세요.
해당 기능 배포 이후, [티쳐꾸그 고객지원센터 > 스케줄 생성 가이드]에 내용이 추가될 예정입니다. 관련 문의는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남겨 주세요.
감사합니다.